공영쇼핑, 2018 김장콘서트 개최
공영쇼핑, 2018 김장콘서트 개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부터 김치냉장고까지…김장용품 10시간 특별판매

공영쇼핑이 13일 하루 고춧가루 등 김장 용품을 집중 편성하는 김장 특집전을 기획했다. 

공영쇼핑은 13일 10시간 김장 특집 방송인 ‘2018 김장콘서트-김장에 관한 모든 것’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장철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특집전에서는 김장 관련 판매 가능한 모든 상품을 편성, 생방송 상품 17개 가운데 김장 관련 상품만 10개에 달한다. 2종 김장김치까지 포함하면 총 12개다. 

주요 상품으로는 2종의 고춧가루(남안동농협·다산식품 영양청결)와 ‘의성 토종마늘’을 판매한다. 김장양념으로는 ‘김정배 김장젓갈’, ‘양향자의 요리쟁이 김치 담그기’가 편성 예정이다. 김장 담그는 날 빠질 수 없는 ‘제주 흑돼지 모둠구이’도 편성한다.

김장하면 떠오르는 공산품도 준비돼 있다.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 ‘메탈 락스텐 밀폐용기’, ‘에버홈 짤스믹 믹서기’ ‘파세코 김치냉장고’ 등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김장을 담그지 않는 가정에서도 김장김치 맛을 볼 수 있도록 도미솔과 한성의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포기김치와 달리 생새우를 갈아 넣어 숙성했을 때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공영쇼핑측 설명이다. 

공영쇼핑은 김장을 가족 행사로 만들자는 취지로 특집전 명칭을 ‘김장콘서트’로 정하고, 시청자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클래식 음악을 배경으로 지휘자 지휘에 맞춰 김치 만드는 이미지 영상이 판매 상품과 함께 소개하기로 했다. 특집전에 맞춰 10개 상품 모두 결제가액 기준 10%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홍성훈 공영쇼핑 방송제작3팀장은 “올해 김장은 공영쇼핑에서 우리 먹거리와 상품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쏟았다”며 “김장철에 우리 식품과 중소기업 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