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시설관리공단,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상길 기자
  • 승인 2018.10.3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 혁신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포스터(자료=파주시 제공)

경기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은 11월 한 달간 공단 사업과 관련된 ‘열린혁신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공단운영 전반과 관련한 시민의 혁신적·창의적인 고안을 접목해 공단의 경영을 효율화하기 위해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대상자는 파주 시민 및 파주 소재 직장 근무자 모두에 한한다. 공모분야는 예산절감·업무방식개선·고객만족(서비스개선)·시설관리·지속성장(환경순환, 에너지절감)·정보화(시스템)·사회공헌·홍보 8분야로 해당 공단 소관 업무에 한하여 제안 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공단 홈페이지의 알림마당 공단소식에서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아이디어 공모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12월 중순에 최종 선정하고,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 제출자는 표창과 동시에 2019년에 구성될 '파주시민의 목소리 위원회'에 우선 위촉할 예정이다.

손혁재 이사장은 “앞으로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에게 열린 기업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금번 공모전을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시민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마케팅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g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