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온라인 판매 특화 교육과정 ‘꾹 캠퍼스’ 오픈
도매꾹, 온라인 판매 특화 교육과정 ‘꾹 캠퍼스’ 오픈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등록부터 해외 직구 등 수준별 30개 강좌 개설
(사진=도매꾹)
(사진=도매꾹)

온라인 도매 전문업체 도매꾹이 온라인 판매 전문 교육 사이트 ‘꾹 캠퍼스’를 1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꾹 캠퍼스는 온라인 도매부터 B2B, 무재고·무자본 오픈마켓 판매까지 누구나 쉽게 접할 수는 있지만 배울 수 없었던 온라인 유통분야의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도매 또는 소매로 한정됐던 기존 온라인 판매 교육 과정들과 달리 도소매 전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강좌가 마련돼 온·오프라인 판매자들로부터의 호응이 높다는게 도매꾹 관계자의 말이다. 

강좌에는 입문반부터 고급반까지 각 과정별 실습교육이 준비돼 있으며 교육을 수강한 판매자라면 언제든지 손쉽게 개인 쇼핑몰을 오픈·발전 시킬 수 있도록 도매꾹이 전방위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입문반은 △무재고·무사입 오픈마켓 창업 세미나 △무재고 온라인창업 지원사이트 ‘도매매 바로알기’로 구성돼있으며, 초급반은 △도매매 전문셀러 스터디그룹 △전문셀러 왕초보 스타트업등으로 꾸려져 있다. 

평균 월 1000만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하는 판매자라면 중급반의 △무재고 배송대행 전문셀러 상품관리와 특화반의 △전문셀러 인큐베이팅 코스가 유용하다. 

꾹 캠퍼스는 이 외에도 ‘이베이 아마존 전략 특강’과 ‘오픈마켓 상품 이미지 편집 기초’, ‘솔직한 판매자들의 입담, EC콘서트’ 등 국내외 온라인 판매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강좌를 구비했다.

아울러 시간과 비용 문제로 강의에 참석하기 어려운 판매자라면 56개의 동영상 무료 교육도 이용할 수 있다.

전체 교육과정은 꾹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