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마지막 티저 주인공은 '다현 쯔위 채영'...인형 비주얼 甲
트와이스 마지막 티저 주인공은 '다현 쯔위 채영'...인형 비주얼 甲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07.05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제공
사진=JYP제공

 

트와이스는 9일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를 앞두고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의 새로운 콘셉트를 기대케 하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 중으로 3일 나연, 정연, 모모, 4일 사나, 지효, 미나에 이어 5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현, 채영, 쯔위의 이미지 6장을 선보이고 개인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다현, 채영, 쯔위 3인방은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비치웨어 패션과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해사한 미소로 눈길을 붙잡았다.

다현은 이국적인 느낌의 헤어스타일과 꽃 장식으로 여름 분위기를 고스란히 자아냈다. 채영은 체리 패턴의 미니 원피스를 입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쯔위는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포즈로 독보적 미모를 발산했다.

트와이스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에 앞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한 '파티걸', '서머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대체불가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 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룰 전망이다.

트와이스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포함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

이중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yhji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