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홍보관 이번주 개관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홍보관 이번주 개관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06.2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3개 점포…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 위치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투시도.(자료=현대건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투시도.(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에 조성하는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상업시설 분양홍보관을 이번 주 개관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578실 규모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과 함께 들어서는 상업시설로, 지상 1~2층 총 63개 점포로 구성된다.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점포가 고객 동선을 고려해 외부에 노출되도록 설계됐다.

특히, 별내역과 가까워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오는 2023년 개통되면, 유동인구 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의 유동인구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으며, 2층에 상업시설 전용 주차장도 설계했다.

전체 외관은 유럽풍으로 디자인했으며, 단지 내 중앙광장으로 상가의 차별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의 578실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중소형 위주의 구성으로 고정고객들이 소비력이 왕성한 20~40대의 젊은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상업시설인 만큼 안정적인 투자처로 손색이 없다"며 "신도시 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희소성과 고객동선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설계 등이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에서 개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