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KB국민은행, 중소기업 임직원 초청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 중소기업 임직원 초청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06.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에서 중소기업 임직원 70여명을 초청해 실무에 필요한 세무와 법률지식을 제공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소기업 실무자가 세무업무를 보면서 놓치기 쉬운 지출증빙 실무와 영업비밀 보호 등 법률실무에 대한 내용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KB국민은행이 중소기업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기업컨설팅인 ‘KB WISE 컨설팅’ 담당 공인회계사와 법무법인 변호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1:1 상담도 가능해 중소기업 실무진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 Wise 컨설팅’은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컨설팅팀이 직접 기업에 방문해 맞춤형 자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중소기업이 겪게 되는 여러 현안들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해 기업경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회계와 세무, 가업승계, 인사, M&A등 다양한 분야의 1400여건이 넘는 컨설팅을 제공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중소기업 실무자들이 업무를 하면서 고민하게 되는 세무와 법률실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겪게 되는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