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신한銀,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 시행
신한銀,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 시행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06.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신한은행의 외화 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간편 환전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나 인증절차 없이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하다.

USD, EUR, JPY 등 총 18종의 외국 통화를 하루 100만원 한도로 환전할 수 있고 환전 금액은 인천 및 김포공항지점 등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6월 한 달간 신한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결제 연결계좌로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주요 통화 3종(USD, EUR, JPY) 은 90%, 그 외 기타 통화는 30~5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께 앱 설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