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수납공간 넓은 '메종드 키친' GS홈쇼핑서 론칭·판매
한샘, 수납공간 넓은 '메종드 키친' GS홈쇼핑서 론칭·판매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5.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10일 오후 7시3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에서 수납을 극대화해 새롭게 출시한 ‘메종드키친’을 론칭·판매한다. 

메종드키친은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머신 등 생활 필수 가전이 증가하면서 수납력 증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탄생한 구성이다. 

대형가전이 수납 가능한 가전 키큰장이 모든 사이즈에 들어가있으며 3.8M 이상 구매시 키 큰장 두 개가 추가된다. 여기에 냄비나 후라이팬 수납과 쿡웨어 수납이 가능하도록 3단 서랍장까지 포함됐다.

또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인 튀어나온 손잡이가 없는 '핸들리스 디자인'으로 유럽식 부엌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부 도어를 하이그로시 소재로 마감 처리해 시간이 지나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오염에도 강하다. 화이트 도어에 하부장을 동일한 화이트나 오크 (밝은 나무색), 그레이, 다크우드(짙은 나무색) 등으로 매치하여 세련된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기기 또한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맞췄다. 주부를 위해 최적화한 부엌 풀옵션 업그레이드 플랜으로, ‘한샘 정품 후드’와 과열방지 안전장치가 탑재된 ‘한샘 3구 쿡탑’, 곰솥까지 세척할 수 있는 넓은 길이의 ‘엠보 싱크볼’, 인출식이라 설거지하기 편한 스테인리스 ‘수전(수도꼭지)’까지 모두 포함했다. 블루투스 스피커, 콘센트, USB 단자가 내장되어 있는 ‘매직터치 스피커 콘센트’ 또한 전 사이즈에 담았다. 
 
한샘 관계자는 "수납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번에 거둘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로, 부엌을 교체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론칭 기념 합리적인 가격에 한샘 인기 제품을 만나보고, 파격적인 혜택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