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3.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탐색 단계 축소해 편의성 높여
이달 말께 신규 가입자 추첨 이벤트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8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하고 방문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UI를 개선해 정보탐색 단계를 축소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B tv 콘텐츠 상세정보 제공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바로가기 연결 등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특히 '내게 맞는 상품 찾기'와 같은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는게 SK브로드밴드의 설명이다.

아울러 고객이 속한 업종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업종별 페이지'를 신설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 대상 기능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개편을 맞아 이달 말까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교보문고 상품권 3만원권(30명) △커피빈 텀블러(30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치즈엣지L+콜라 1.25L(30명)를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B tv x NUGU와 함께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B tv x NUGU 월 임대료를 2200원 할인해주며 B tv 2대 동시 가입 시 2번째 B tv 기본료 50% 할인과 함께 AI 스피커 NUGU 미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해 메뉴를 개편함으로써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며 "상품 추천 및 가입 상담 기능을 강화하고 모바일 화면에 맞춘 카드형 UI를 적용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