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민축구단 공모주 갖기운동 추진
강원도민축구단 공모주 갖기운동 추진
  • 김진구기자
  • 승인 2008.10.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구군, 9일 군청민원실서 군민 주식갖기 전개
강원도 양구군은 지난 7일 강원도민프로축구단 도민공모주 갖기운동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강원도민프로축구단 공모주 청약행사는 전창범군수등 유관기관 임직원과 군청직원, 주민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군청 전 직원은 스스로 1인 4주 갖기 운동을 전개한 가운데 청약은 농협군지부, 양구농협, 대암농협 인터넷으로 청약신청을 마쳤다.

강원도민프로축구단 도민공모주 관내 농협중앙회 양구군 지부 및 지역 농협과 금융기관 청약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청약서를 작성 후 청약금을 납부하면 된다.

특히, 미성년자는 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 입증서류를 제출로 청약공모주 1주당 가격은 5천원으로 설정했다.

군은 도민주 공모 붐 조성을 위해 40여개소에 도민주 공모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고 홍보물을 제작해 민원실에 비치하는 등 강원도민프로축구 창단 홍보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국토정중앙 메아리 소식지 및 군 홈페이지, 유관기관 홈페이지에 배너창을 설치했으며 종합운동장 등 관내에서 운영중인 홍보용 전광판 7개소를 이용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한편, 이날 열린 도민주 갖기 운동는 5백여명이 참여하여 2천여주 1천여만원의 청약신청을 마쳤으며, 일반 주민이 참여하는 군민 주식갖기 운동은 오는 오는 9일 군청 종합민원실에서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