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서바이벌 게임으로 이색 데이트 즐기자
VR서바이벌 게임으로 이색 데이트 즐기자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8.01.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VR' 강남점, 할인 이벤트·다양한 게임 콘텐츠 제공
'캠프VR' 강남점 실내전경. (사진=캠프VR)
'캠프VR' 강남점 실내전경. (사진=캠프VR)

최근 VR서바이벌 게임장이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원격대전 VR서바이벌 게임에서 유명한 ‘스페이스 워리어’는 최첨단 VR기기와 백팩PC, 전용 총기를 착용 한 후 특정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즐기는 VR게임이다. 

글로벌 인터넷 연결을 통해 동시 접속한 상대편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타 VR게임과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울 강남구에 오픈한 VR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은 스페이스 워리어를 포함해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바이브(VIVE)룸이 5개 설치돼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

캠프VR 강남점 관계자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약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역의 새로운 이색 데이트 코스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캠프VR은 대구 동성로점을 시작으로 광명 철산점, 창원 합성동점, 여수 학동점, 부산 경성대점 등 전국에 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후 제주점, 일산 웨스턴돔점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