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인 판매망 확대에 박차 가할 것”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인 ‘글로’와 ‘던힐 네오스틱’의 판로를 확대한다.
BAT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를 출시한 이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GS25 편의점에서만 제품을 판매했다. 이를 서울 지역의 CU와 세븐일레븐 등 4000여개 편의점 매장까지 확대한 것.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 출시와 함께 새로운 담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며 “흡연자들이 BAT코리아의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판매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동준 기자 blaa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