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협찬불평 논란' 공식 사과…아시아나 입장들어보니
팝핀현준 '협찬불평 논란' 공식 사과…아시아나 입장들어보니
  • 온라인 편집부
  • 승인 2014.10.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팝핀현준 '협찬불평 논란' 공식사과, 아시아나 "행사주최측서 지원한것" 입장밝혀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항공사 협찬을 받고도 페이스북에 불평글을 올려 논란이 되자 공식사과했다. 

팝핀현준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국을 앞둔 지난달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미국 간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항공) 협찬이다. 이왕 해줄 거면 비즈니스(클래스)를 해주지. 하여간 해주고도 욕먹어요. 자리 배정도 안 해서 2층 가운데. 아시아나는 보고 있나? 다음부터 대한항공으로 간다"라고 적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팝핀현준은 현재 페이스북에서 문제의 글을 삭제했지만 이는 지난 29일부터 SNS를 타고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아시아나 측은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본 건은 아시아나항공이 매년 후원하고 있는 LA 한인축제 행사를 위해 행사 주최측에 제공한 항공권으로, 행사 주최측에서 해당인에게 지원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팝핀현준은 "경솔한 말로 누를 끼친 점 사과드린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팝핀편준은 "앞뒤 상황 설명 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 점 정말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하다"며 "좋은 취지로 항공권을 협찬해준 아시아나항공에 경솔한 말로 인해 누를 끼친 점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