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구-엠블호텔 킨텍스, 따뜻한 업무협약 체결
일산 동구-엠블호텔 킨텍스, 따뜻한 업무협약 체결
  • 고양/임창무 기자
  • 승인 2014.01.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결손가정 매월 10만원씩 지원
▲ 고양시 일산 동구는 엠블호텔 킨텍스와 저소득층 결손가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아일보=고양/임창무 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는 엠블호텔 킨텍스(대표이사 조현철)와 저소득층 결손가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3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결손가정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했으며, 매월 10만원씩 10가구에게 1년간(1200만원) 지원한다.

이날 협약식은 이광기 일산동구청장(사진 우측)과 송병호 총지배인(사진 좌측)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 8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구청장실에서 협약관련 간담회,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먼저 이 구청장은 “일산동구 저소득층 결손가정에게 우선적으로 지원이 이루어진 점에 대해서 감사하며 앞으로 계속해서 양측 간의 협력을 통해 뜻 깊은 이웃돕기의 결실을 맺고자 한다”고 말했다.

엠블호텔 킨텍스는 377개의 객실과 5개의 연회장, 중식당을 비롯한 4개의 메인 식당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호텔로, 결손가정 이외에도 다른 불우이웃들에게 매년 출장뷔페나 체험학습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양측은 협약서 내용에 따라 저소득 결손가정 지원 등 추가적인 사업을 진행할 때마다 실무자 협의를 통해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