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강태석, 류정숙, 의원 대통령 표창 수상
구로구의회 강태석, 류정숙, 의원 대통령 표창 수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3.12.3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민주평화통일 서울지역 활동평가회의 및 표창 수여식'에서 표창을 수상한 강태석 의원(왼쪽에서 셋번째)류정숙 의원(왼쪽에서 넷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구로구의회 강태석, 류정숙, 의원이 지난 2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3년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울지역 활동평가회의 및 의장표창 수여식’에서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강태석, 류정숙의원은 지역주민의 통일의지 결집에 앞장서 평화통일 기반 구축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해 대통령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강태석, 류정숙, 의원은 의정활동을 수행하면서, 민주평통 구로구협의회 자문위원으로서 투철한 국가관을 지니고 지역사회 안보역량 강화 및 지역협의회 활성화는 물론 한반도 신뢰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통일 시대 기반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수상 소감을 통해 강태석 의원은 “앞으로도 협의회 의원들과 함께 조국의 평화통일 기반조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지역사회 안정과 시민화합 분위기 조성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류정숙 의원 역시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조국의 평화적 통일기반 조성은 물론 지역사회 안정과 어려운 때일수록 구민화합 분위기 조성을 위한 참여와 활동으로 협의회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