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봄희망센터 차량 전달식 가져
무한돌봄희망센터 차량 전달식 가져
  • 파주/이상길기자
  • 승인 2012.05.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이인재 시장·LG이노텍 오융근 상무이사등 참석
경기도 파주시 무한돌봄희망센터는 지난 2일 시장접견실에서 이인재시장, LG이노텍 오융근상무이사,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류재중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한돌봄희망센터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도농복합지역인 파주시 관내의 넓은 지역에 산재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중심으로 현장 사례관리의 신속한 개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LG이노텍에서의 사회공헌 참여 차원에서 무한돌봄센터 사례관리차량(모닝) 1대를 기증하게 된 것이다.

기증된 차량은 LG이노텍이 소재하고 있는 북부권역(문산, 파주, 탄현, 적성, 파평, 장단)의 사례를 담당하고 있는 문산종합사회복지관에 지원하며, 파주시는 지난 해 7월 22일 무한돌봄남부네트워크팀인 노인복지관과 중부네트워크팀인 장애인종합복지관에 LG디스플레이에서 기증받은 차량 두 대를 이미 지원했다.

한편 문산종합사회복지관이 올해 2월 28일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위·수탁 기관으로 선정되어 북부권역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던 시점에 LG이노텍의 사례관리차량 기증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는 물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보건, 복지, 주거, 고용, 교육 등 5개 분야에 적절한 복지서비스를 개발하고 어려운 취약계층에 대해서는 더욱 찾아가서 지원하게 되어 복지서비스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