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함께하는 구민의 날 열어
동구,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함께하는 구민의 날 열어
  • 대전/장지한기자
  • 승인 2011.12.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와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은 14일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천안 현대캐피탈과의 홈경기를 이용해 ‘동구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12일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전 연고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의 홈경기 관람 및 응원을 통해 구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과 단결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행사는 저녁 6시 구정홍보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한현택 동구청장의 승리 메시지 전달, 선수 사인 볼 전달 등에 이어 7시부터 본 경기에 들어간다.

또 경기 중 작전타임 시간을 이용 초성문자퀴즈, 커플 키스타임, 행운의 동 추첨, 파도타기 응원전 등을 진행하고, 세트타임 시간에는 치어리더 공연, 주민참여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관중의 참여와 열띤 응원을 유도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자 및 게임 당첨자에게는 에버랜드 상품권, 삼성애니카엔진오일 교환권,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이 삼성화재 블루팡스 구단으로부터 제공된다.

이날 프로배구 동구민의 날 행사에는 주민등록증을 지참한 동구 주민과 가족은 입장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구와 삼성구단은 팬 서비스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동구민의 날 행사에 많은 동구민이 참여, 삼성 배구단의 연고지 완전 정착과 팬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동구청 문화공보과(☏250-1223) 또는 삼성 블루팡스 홍보팀(☏254-031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