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오늘 개막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오늘 개막
  • 신홍섭기자
  • 승인 2011.10.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4명 시상…동탑산업훈장에 사파이어테크놀로지
독창적인 기술력과 기업가정신으로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있는 벤처·창업의 성과를 전시·격려하고 다양한 정보도 교류하는 ‘2011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이 5일부터 이틀간 SETEC(서울무역전시장, 학여울역)에서 열린다.

4일 중소기업청과 벤처기업협회에 따르면 특히 올 행사는 그 동안의 벤처코리아, 창업대전, 비즈쿨페스티벌 등을 통합 개최, 창업과 벤처 활성화를 위한 종합 축제의 장으로, 행사 내용도 선배 벤처기업인과 창업초기기업·예비창업자들간 상호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먼저 이날 오후 2시 제2전시실에서는 벤처·창업지원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벤처기업인, 창업기업인·지원 유공자 등 174명에 대해 시상이 이뤄진다.

최고의 영예인 동탑산업훈장은 벤처기업 부문의 ㈜사파이어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희춘)가 수상한다.

철탑산업훈장은 ㈜스틸플라워가 석탑산업훈장에는 코디에스,산업포장에은 웹 기반 e-금융·B2B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포넷과 LCD 핵심부품인 프리즘 쉬트(Prsim Sheet)를 생산하고 있는 ㈜엘엠에스가 수상한다.

제품전시회에서는 유망 창업초기기업, 청소년 창업활동인 비즈쿨, 창업경연대회인 실전창업리그 참여 제품 등 총 220점이 전시된다.

<신아일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