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원더브리즈 뮤직페스타' 개최
'2011 원더브리즈 뮤직페스타' 개최
  • 양평/문명기기자
  • 승인 2011.09.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내달 1일-3일,,,최종라인업 39개팀 확정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양평군 용문면 생활체육공원 내에서 열리는 ‘2011년 양평 원더브리즈 뮤직페스타’(이하 원더브리즈)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원더브리즈 조직위원회는 지난 21일 홈페이지(www.wonderbreeze.com)를 통해 스텐딩 에그, 좋아서 하는 밴드, 비갠 후, 로켓트리, 게이트 등 2차 라인업 13팀이 추가 된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밝은 음악을 통해 ‘힐링뮤직’을 선보이는 ‘로켓트리’, 일상에 관한 이야기를 귀에 익은 멜로디로 풀어내는 ‘폴라코스틱’, 깔끔한 편곡과 연주, 청명한 보컬의 아이돌밴드 ‘게이트’, 풍부하면서도 절제된 사운드를 지향하는 ‘바람을 가르고’, 장기하가 전 멤버였고, ‘우리 시대의 산울림’이라는 평을 듣는 ‘눈뜨고 코베인’이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또 경쾌하면서도 편안한 록사운드의 ‘프리키’, 전 ‘윤도현 밴드’기타리스트 윤병일 등이 결성한 록밴드 ‘비갠 후’,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본으로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스탠딩 에그’, 한국대중음악축제-2009 올해의 헬로루키 인기상을 수상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좋아서 하는 밴드’가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이번 2차 라인업의 특징은 탄탄한 실력을 갖춘 실력파 밴드와 미래의 행보가 기대되는 밴드들이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또한 1일 밤에는 플래닛 쉬버, DJ 멀더, 2일 밤에는 DJ 펌프킨과 염따, DJ 마제스틱 등 유명 디제잉 팀이 참가해 짜릿한 축제의 밤을 선사한다.

원더브리즈 관계자는 “BMK, 리쌍&정인, 2AM, 김태우, 강산에, 리아, 에이트, 김창완 밴드, 윈터플레이 등 총 39팀이 출연하는 2011년 양평 원더브리즈 뮤직페스타는 올 가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로 떠오를 것”이라고 밝혔다.

‘낭만절정 가을방학’이라는 슬로건으로 출발한 원더브리즈는 국내 최고의 휴양 도시 양평에서 펼쳐지는 자연친화적 뮤직 페스티벌로 양평 용문면 생활체육공원 내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