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천 서구을 박종진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
국민의힘 인천 서구을 박종진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3.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인천 서구을 박종진 후보가 지난 28일 청라국제도시 홈플러스와 서구청 사거리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오전 10시와 11시 2회에 걸쳐 진행된 박종진 후보 출정식에는 가수 김흥국씨와 배우 김형자씨가 나란히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선거대책위 관계자 및 운동원, 사회단체의 장 및 임원, 서구지역의 전·현직 시·구의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특별히 선거운동 출정식에 참석한 김흥국씨와 김형자씨는 박종진 후보에 대한 필승을 기원하고, 박후보와의 과거 연예활동 시 함께 했던 추억과 활동상들을 일일이 소개하며, 박후보의 일에 대한 열정과 국회의원으로서의 자질에 대해 시민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김흥국씨는 “박후보는 바른 양심을 가진 후보로서 TV조선에서 쾌도난마 프로그램을 능력있게 운영하면서 인기가 높았던 후배로, 그의 능력을 보면 그가 청라국제도시, 검암경서동, 연희 등 지역발전을 위해 충분히 일할 수 있는 검증된 인물”이라고 치켜세웠다.

선거지원 유세에는 송춘규 전 서구의회 의장, 김용식 서구발전협의회 회장, 김종득 예비후보 등이 나섰고, 국민의힘 인재영입 1호인 인천 서구갑 박상수 후보도 참석해 같은 당 박종진후보에 대한 필승을 기원하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박종진 후보는 ”지금 국회에는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할 범죄자들이 버젓이 정상인처럼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갉아 먹는 무리들이 민주주의 탈을 쓰고 정치권에서 활동하는가하면, 지역을 방치하고 망가뜨린 기존 국회의원들을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저 박종진이는 서구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 예산을 철저하게 챙겨 우리 서구의 사업들을 차질없이 진행하고 실질적인 지역발전을 이루기 위해 중앙정치를 열심히 챙기고 지역 주민분들의 목소리를 중앙에 전달하면서 헌신을 다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특히, 이날 참여한 서구갑 국힘 인재영입 1호 박상수 후보는 참여한 시민들에게 ”이번 총선에서 서구갑,을,병 지역 후보들이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서구 주민들이 표를 몰아주셔서 서구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호소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