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 출시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이 '자연은 더 말린' 제품을 출시한다. [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연은 더 말린 배, 리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자연은 더 말린’은 리얼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로,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 맛에 당류는 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잘 말린 과일을 온도, 압력, 추출시간 등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하여 과일 본연의 상큼함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은 더 말린 배’는 달콤한 국산 배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이며,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과 함께 즐기면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극대화해서 즐길 수 있다.

‘자연은 더 말린 리치’는 상큼하고 달콤한 열대과일 리치의 맛과 향을 담아낸 제품으로, 평소 자주 즐기지 못하는 리치를 온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은 더 말린 배, 리치는 전국 각종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자연은 더 말린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로운 맛을 개발하는 데에 더욱 공을 들였다”며 “다가오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상큼 달콤함을 담아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