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용자 대상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3.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신청자 대상 학생 1명당 5000원 캐시백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새학기를 맞아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용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사립 유치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 학습비 등을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신청월로부터 2개월 내 납부하는 소비자에게 학생 1명당 5000원을 캐시백해준다. 다자녀 가구의 경우, 여러 명의 학비를 신한카드로 신규 납부하면, 납부한 학생 수만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월에 신한카드로 자녀 2명의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5월까지 납부하면 1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자 중 ‘스마트위치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3개월 무료 체험 기회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트위치알리미는 자녀의 위치와 평소 생활 동선을 파악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자동 알림기능, 112 신고, 사고 발생 시 아이 2명까지 인당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안심 모니터링 서비스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스쿨뱅킹 신청 전용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