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실시
경주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실시
  • 최상대 기자
  • 승인 2024.03.2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경주시)
지난 25일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경주시)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는 지난 25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율 제고를 위한 회의와 주민들 대상으로 한 캠페인을 문무대왕면 일대에서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홍보와 독려를 위해 개최됐으며, 주요 현안과 함께 오는 선거의 투표율 제고를 위한 방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논의 후에는 문무대왕면 주요거리 일대에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권리를 잊지 말고 미래를 위한 행동으로 보여줄 투표 독려 캠페인을 펼쳤다.

임용수 문무대왕면 이장협의회장은 “사전투표와 본투표 시기에 맞춰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투표 참여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 주민들이 소중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재윤 문무대왕면장은 “제22대 국회의원 투표 참여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이장협의회 이장님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지역주민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hoisang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