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장인 전용 과정 '공인중개사 하루 2시간 단단패스' 오픈
에듀윌, 직장인 전용 과정 '공인중개사 하루 2시간 단단패스'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3.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오픈 기념 수강료 할인…교재 포함 상품 '부담 적어'
단단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단단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직장인 수험생들을 위해 직장인 전용 과정인 ‘단단패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단단패스는 하루 2시간 학습 과정으로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다. 전과목 전강좌 인강을 2024년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압축 커리큘럼과 전용 교재로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재시생에 특히 추천하는 과정이다.

현재 신규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20만원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단패스 전용 교재 8권이 포함돼 있어 별도로 교재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또 교수진의 일대일 학습 관리로 인강임에도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은 빠르게 기본기를 정리하고 점검해 볼 수 있도록 초시생 맞춤의 기초 용어 특강과 입문자용 필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이 가능한 합격앱 문풀서비스와 전국 실전 모의고사 역시 무료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이다. 이에 에듀윌은 시험에 나오는 핵심 내용 위주로 공략할 수 있는 단단패스 전용 강의와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하루 2시간 가장 집중 할 수 있는 시간대를 선택한 후 이해가 안가는 구간은 반복 수강하면 된다. 주말과 공휴일을 적극 활용해 복습하는 패턴으로 꾸준히 공부하면 동차 합격도 충분하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후 에듀윌 동문회에 가입하면 연 최대 3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에듀윌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합격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한 현금 리워드 서비스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장인 뿐만 아니라, 육아와 병행해야 하는 주부,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고효율 패스”라며 “시험까지 약 7개월이 남은 지금부터 학습을 시작하면 오는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