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 의원, 화성시정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전용기 의원, 화성시정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3.2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용기 후보측)
(사진=전용기 후보측)

전용기 의원(경기 화성시정 후보 , 민주당)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3 시 내외빈을 포함해 약 500 여 명의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소식에는 민주당 원내대표를 지낸 김태년 의원(성남수정구 ), 염태영(수원무 ) 후보를 비롯해 일명 ‘ 화성의 어벤져스’인 화성갑 송옥주 의원, 화성을 공영운 후보, 화성병 권칠승 의원이 총출동해 민주당 승리를 다짐했다.

국민경선을 함께 치렀던 조대현, 진석범 예비후보가 자리를 함께했다.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선임되면서 ‘ 화성시정 민주당 원팀’을 공식적으로 완성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 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 바로 지금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며 “민주당이 전용기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했다 .

김태년 의원은 “전용기 후보를 국회에서 유심히 지켜보니 추진력 있고 , 패기가 있으면서도 탁월한 균형감각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젊은 도시 동탄·반월에는 딱 어울리는 인물이다”라고 평했다.

조대현·진석범 공동선대위원장은 한 목소리로 ‘ 전용기 후보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선거 승리를 위해 임하겠다 ’ 는 다짐을 밝혔다. 

전용기 의원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은 결국 저를 응원해주신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고, 항상 겸손한 자세와 경청하는 태도로 선거에 임하겠다”며, “날지 못하면 함께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

[신아일보] 화성/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