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NC다이노스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ABL생명, NC다이노스와 5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3.2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
(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프로야구 구단 NC다이노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ABL생명은 이번 연장을 통해 NC다이노스와 스폰서십을 5년 연속 이어가며,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2024 KBO 리그 정규시즌 종료까지 NC다이노스 선수단 모자 좌측에 ABL생명 브랜드 로고를 노출해 기업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좌석을 ‘ABL생명 프리미엄석’으로 명명하는 네이밍 라이츠(Naming Rights) 마케팅을 진행한다. 또한, 창원 NC파크 홈야구장의 주전광판과 리본보드(띠전광판) 등 주요 공간에도 ABL생명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ABL생명과 NC다이노스는 지역 내 차상위 계층 아동을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키다리아저씨 캠페인’도 이어가며 스포츠를 매개로 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지난해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돌풍의 주역이었던 NC다이노스와 5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소중한 인연을 맺어 되어 기쁘다”며 “NC다이노스가 올해도 훌륭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고 프로야구 팬들을 중심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