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개최
컬리,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많이 찾는 상품 선별해 추천, 유명 오프라인 빵집 상품도 소개
마켓컬리가 28일까지 주간 빵집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추천하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인기 상품 등을 선별해 새롭게 판매한다.

‘컬리온리(Kurly Only)’와 유명 브랜드 상품 등 180 여개 상품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주간 빵집투어는 크게 판매 급상승, 뉴신상, 빵지순례, 디저트 랭킹, 식사빵 랭킹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진행된다.

판매 급상승 상품의 경우, 마켓컬리에서 눈에 띄게 많이 팔린 빵을 추천해 준다. 

뉴신상 상품으로 '널담' 고단백 배꼽베이글, '서울쿠키컴퍼니' 오브니 휘낭시에, '삼립' 얌 무테식빵 등을 선보이고 있다.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유명 오프라인 맛집의 빵을 소개하는 빵지순례도 인기 코너 중 하나다.

'도제' 촉촉한 생식빵, '노아베이커리' 치아바타, '우드앤브릭' 호밀빵 등 20 여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컬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매주 인기있는 빵을 소개해 새로운 맛을 찾는 재미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베이커리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 등을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