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웨이,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후원금품 전달
민트웨이,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후원금품 전달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4.03.2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달식 (사진=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전달식 (사진=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민트웨이로부터 대전시 내 아동 대상으로 ‘나만의 향수 만들기 향기놀이터 DIY KIT’후원금품을 전달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받은 후원금품은 아동 및 보호자 간 관계증진을 위한 상호작용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대전광역시 내 아동 및 보호자 5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본부장 “지역사회 내 아동·청소년의 아동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준 민트웨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향기놀이터 DIY KIT가 아동과 보호자의 건강한 관계 증진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오상 대표 “대전시 내 아이들의 가정에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적절하게 지원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민트웨이는 공감각 인지 콘텐츠 및 제품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향수, 향수 만들기 KIT 등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향기놀이터 DIY KIT는 참여자가 본인의 이미지에 맞는 향을 조향하는 과정을 통해 향기로 본인을 표현하는 미니 조향 활동 키트로 상담치료 초기단계, 부모-아동 상호작용, 비대면 여가생활 체험 프로그램으로 활용가능하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동복지 및 아동권리에 대한 정책, 제도 개선을 위한 환경 변화를 선도하고, 아동 보호 및 아동복지 관련 전문서비스와 아동권리기반 옹호 사업과 지역사회 참여를 통한 다양한 사업 및 기금 사업 등을 수행합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