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 김상명 원장, 16번째 아동도서 릴레이 기증
㈜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 김상명 원장, 16번째 아동도서 릴레이 기증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3.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조덕경 기자)
(사진제공=조덕경 기자)

홍천군의 독서문화 발전을 위한 아동도서 기증 릴레이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 김상명 원장은 21일 오전 11시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조성과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홍천군에 아동도서 구입비 100만원을 기부했다.

김상명 원장은 "건축물의 화재안전 분야와 에너지 분야의 역량을 보태 정부의 사회안전기반 구축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아동, 청소년, 어르신 후원 등 지속적으로 사회적 기반가치를 만들기 위해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주)사람과안전건설화재연구원의 화재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화재안전평가 등 다양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감사드린다“며, "지역 아동, 청소년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아동도서 기증 릴레이는 홍천군 관내 도서관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조성 및 발전을 위해 신아일보 조덕경 국장이 2022년 시작한 도서릴레이 확산 보급 운동의 일환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인 도서 후원으로 미래의 주역인 아동, 청소년들이 독서를 통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쾌적한 도서환경 후원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조덕경 신아일보 국장은 17번째 도서릴레이 기증자로 ㈜제일측량토목설계사무소 조성복 대표를 선정하고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과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서환경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