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을 공영운, ‘동탄비전 선포식-내가 꿈꾸는 동탄’ 성료
화성을 공영운, ‘동탄비전 선포식-내가 꿈꾸는 동탄’ 성료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3.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 후보,“동탄의 혁신성장, 경제 국가대표에게 맡겨달라”
민주당 화성시 후보 전원과 각 세대 대표하는 동탄가족 참석 눈길 
공영운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시을 예비후보.(사진=예비후보)

공영운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시을 예비후보가 지난 16일, ‘동탄비전 선포식-내가 꿈꾸는 동탄’을 시작으로 총선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날 열린 동탄비전 선포식에는 송옥주 국회의원(화성갑), 권칠승 국회의원(화성병), 전용기 국회의원 (화성정 예비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화성지역 출마자 전원을 비롯해 각 세대를 대표하는 동탄가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당원, 지지자 등 각계각층인사 700여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정세균, 김부겸 전 국무총리가 축하 영상으로 함께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축전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같은 당 소속 홍익표 원내대표를 비롯한 김민기 국토교통위원장, 이재정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 위원장, 김병욱 경기도당위원장 등 여러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내가 꿈꾸는 동탄’이라는 주제를 담은 동탄비전 선포식은 일반적인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달리 각 세대를 대표하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준비한 공약을 공영운 예비후보에게 제안하면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공영운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윤석열 정권의 무능한 국정운영에 따른 경제위기와 민생고통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며“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도 맡은 만큼 동탄가족을 위한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말했다.

현대차 사장 출신의 검증된 경제전문가로 알려진 공영운 예비후보는 18년간 화성을 터전으로 일한 인연을 강조하며 “말보다 실력으로 동탄의 혁신성장을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