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화이트 치즈 위크’ 진행 … 24일까지 베스트셀러 할인
버거킹, ‘화이트 치즈 위크’ 진행 … 24일까지 베스트셀러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이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화이트치즈위크를 진행한다.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자사 앱(APP) 회원을 대상으로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를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는 ‘화이트 치즈 위크(White Cheese Week)’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 치즈 위크’ 프로모션은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 2종으로 구성, 자사 앱에서 해당 메뉴의 단품 및 세트에 대한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두 제품은 버거킹 자사 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이용 가능하다.

‘화이트치즈 와퍼’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는 버거킹의 화이트데이 무드를 연상시키는 새하얀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치즈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되어 불맛이 살아있는 순 쇠고기 패티와 야채가 만난 ‘와퍼’에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더해져 고소함이 업그레이드되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충만한 화이트데이를 버거킹이 준비한 특별한 메뉴와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화이트 치즈 위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자사앱을 이용해 주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