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나만의 ‘Like Magic’ MV …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코카-콜라, 나만의 ‘Like Magic’ MV …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로
코카-콜라사가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전 세계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Like Magic’은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타이틀곡으로, 무한한 애정과 열정으로 K팝 아티스트를 응원해 온 K팝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헌사이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컬래버레이션에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J.Y. Park)과 전 세계 K팝 트렌드 정점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함께했다.

코카-콜라는 AI 기반의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시공간을 초월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과 같은 독창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이색적이고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이 아티스트와 하나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