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 7000건 돌파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 7000건 돌파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3.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2월 첫 도입 이후 1년만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한 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작년 2월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프리미엄 건강 서비스를 도입했다.

주요 서비스 중 응급상황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가 1700건으로 가장 많이 이용했으며 검진상담, 병원문의,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세라젬은 지난 연말부터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를 회원 가족까지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앞서 체형 스캔이나 운세와 같은 각종 재미 요소를 더한 신규 혜택을 대거 추가했다.

한편 웰라이프 멤버십은 건강한 습관을 확산하고자 세라젬이 2021년에 선보인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멤버십 제도다. 현재 1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세라젬 홈핏 등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측정한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월간 분석리포트와 건강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리포트는 가족간 공유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건강미션 달성 시 리워드 지급, 웰카페 음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