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앱 전면 개편…"사용자 편의성 증대"
bhc 아웃백 앱 전면 개편…"사용자 편의성 증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3.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앱 리뉴얼 이미지. [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앱 리뉴얼 이미지. [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소비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개편된 아웃백 앱은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부메랑’ 멤버십과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별로 다원화 된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따라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4월 30일까지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