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소비촉진 활력 넣기에 팔 걷었다
공영홈쇼핑, 소비촉진 활력 넣기에 팔 걷었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3.04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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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레이 적립열차' 진행·'미리 온 동행축제' 동참
'릴레이 적립열차' 대표컷. [이미지=공영홈쇼핑]
'릴레이 적립열차' 대표컷. [이미지=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공영홈쇼핑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릴레이 적립열차’ 이벤트를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은 해당 기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한 횟수를 기준으로 매 홀수 회차 달성 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횟수 3회는 3000원, 5회 5000원, 7회 1만원, 9회 2만원, 11회 4만원으로 총 7만8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방송 판매 상품에 한해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횟수로 인정된다. 적립금은 상품 배송완료 14일 이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봄빛 동행축제’를 앞두고 사전 행사로 펼쳐지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도 동참한다.

‘미리 온 동행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내수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영홈쇼핑은 3월 한 달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방송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리 온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천기홍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새 봄을 맞아 우리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적립금 행사, 중기부가 추진하는 미리 온 동행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농축수산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