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알찬 겨울방학을"
남양주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알찬 겨울방학을"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4.02.2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특집 프로그램 '석영학당' 운영
 

남양주시는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방학특집 프로그램 '석영학당'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석영학당에는‘2024 갑진년, 값진 겨울방학 마무리를 위한 석영학당’이라는 테마 아래 놀이, 체험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독후활동지 미션을 수행하는 ‘칠성구 독서챌린지 놀이’, 그림책 ‘벼룻물’ 작가와의 만남, 그림책 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도서관은 책 놀이터’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뉴미디어 체험 강좌로 스마트폰 영상촬영 기법 및 일러스트 프로그램 기초 강좌가 열린다.

또한, 자녀교육 세미나 ‘무엇이든 물어보샘’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고민 상담의 시간도 갖는다.

그간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은 시민 독서문화 증진, 문화예술 및 뉴미디어 체험을 목적으로 방학 때마다 지역 학생,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가족 독서문화 진흥에 힘쓸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별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