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모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프레임랩' 브랜드 부스 설치
자모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프레임랩' 브랜드 부스 설치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리클라이너 제품군, 마사지 소파,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전시
프레임랩 리클라이너.[사진=자모네]
프레임랩 리클라이너.[사진=자모네]

자모네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28일부터 3월3일까지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로 꼽히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해 28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와 가구, 가전, 키친웨어 등 450개의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다.

자모네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자사 리클라이너 및 마사지 소파 브랜드 ‘프레임랩(FREIM LAB)’으로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 마사지 소파 외 기능성 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을 선보인다. 1인용부터 3~4인용까지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제품군과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소파베드 신제품, 카우치, 사이드 테이블 등 기능성에 특화된 제품들이다.

주요 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노르웨이 H2 노르시트’의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를 전동, 수동, 반자동 등 다양한 시리즈 구성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넓은 좌방석이 매력적인 라운지 스타일의 리클라이너 ‘L 시리즈 소파’, 공간 활용도가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R 시리즈 소파’ 등을 한자리에 전시한다.

특히 자모네는 이번 전시에서 3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마사지 소파베드’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카우치 형태부터 3인, 4인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 소파베드 제품군으로 공간 활용과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밖에도 프레임랩 부스에서는 전시 기간 동안 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황치옥 자모네 대표는 “이번 전시 참가는 다양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와 마사지 소파 신제품을 중심으로 자사 B2C 브랜드를 시장과 대중에 제대로 선보이는 중요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공간 활용과 제대로 된 휴식을 위한 차별화된 기능성 휴식가구 제품으로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자모네는 연간 20만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국내 생산해 주요 렌탈사와 가구사에 공급하고 있는 B2B 시장의 매트리스 선두 기업으로 최근 사업영역을 확장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와 마사지 소파베드 브랜드 ‘프레임랩(FREIM LAB)’으로 B2C 시장에 진출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