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세탁특공대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인크루트, 세탁특공대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16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스 게임 참여 회원 쿠폰 2종팩 전원 증정
[사진=인크루트]
[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직장 생활 속 세탁하고 싶은 순간을 알아보고 세탁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크루트는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와 손 잡고 ‘직장생활 속 세탁하고 싶은 순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직장 생활 속에서 나의 타입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모바일 앱·웹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인크루트 회원들은 직장생활 속에서 처할 수 있는 여러 스트레스 받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유형을 알아보는 질문을 받는다. 주어진 질문에 답한 후 결과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세탁특공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인크루트 회원 전원에게 쿠폰을 증정한다.  

세탁특공대 기존 회원에게는 1000원·3000원 쿠폰 2종, 신규 회원에게는 15000원·7000원 쿠폰 2종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인크루트 알림톡 혹은 SMS로 발송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세탁특공대 앱에서 쿠폰 등록을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에서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문상헌 인크루트 최고 브랜드 경영자(CBO)는 “인크루트 회원이라면 직장 생활 속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답변을 통해 자신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