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게임하고 초콜릿 받자'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게임하고 초콜릿 받자'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사막, 발렌타인 월드 구성…스크린샷 촬영 참여
검은사막 모바일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 베너.[이미지=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 베너.[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월드 일부를 발렌타인 기념 배경으로 단장했다. 오는 28일까지 발렌타인 배경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한 후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밸류 패키지(30일), 카마실브의 축복(30일), 그믐달 비전서(30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 모험일지' 이벤트도 다시 진행한다. 28일까지 발렌타인 모험일지를 완료하면 크론석, 카프라스의 돌,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오전 9시까지 게임 접속 및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탈리시의 마법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초콜릿 아이템 사용시 심연~태고 등급 기억 각인 상자,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빛의 성수 200개, 장인의 실타래 10개, 아토르의 시련:고대입장권 중 1종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