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새 브랜드 '롭다' 론칭…"컬러 마케팅 반영"
모나미, 새 브랜드 '롭다' 론칭…"컬러 마케팅 반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2.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담은 공간' 콘셉트 사무용품…5가지 색상
모나미의 새 브랜드 '롭다' 바이올렛 포그 [사진=모나미]
모나미의 새 브랜드 '롭다' 바이올렛 포그 [사진=모나미]

모나미는 ‘취향을 담은 공간’이란 콘셉트의 새로운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LOBDA)’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나미의 롭다는 ‘공간이 새롭다, 다채롭다, 조화롭다’라는 의미를 표현한 브랜드다. 공간에 취향을 담아내는 컬러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한 ‘Make your LOBDA’라는 콘셉트로 개개인의 공간이 더욱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 헤이즈 △소일 핑크 △세이지 그린 △바이올렛 포그 △머드 그레이 등 총 5종으로 자연의 따뜻한 감성을 모티브로 했다. 

제품 구성은 △데스크 정리함 △논슬립 펜 홀더 △파일 정리함 △노트패드 △파일 박스 등이다. 이 외에 형광펜, 볼펜, 지우개, 풀과 같은 필수 사무용품도 준비됐다.

롭다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이커머스 오늘의 집 등 전국의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롭다를 통해 누구나 각자 취향을 담은 컬러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