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신학기 맞이 '학급조사표 인증샷' 이벤트 개최
천재교육 T셀파, 신학기 맞이 '학급조사표 인증샷' 이벤트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1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사 효율적인 수업 준비·학급 운영 지원
우리반T셀파 학습조사표 인증샷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우리반T셀파 학습조사표 인증샷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가 신학기를 맞아 내달 15일까지 ‘우리반T셀파 학급조사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반T셀파는 교사들의 편의 증진과 효율적인 수업 및 학급 운영을 위해 개발된 학급경영 도구로 학급 설문조사, 과제 게시판, 학부모 상담 예약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온라인 교무수첩 기능인 ‘학급조사표’는 학생들의 출석 관리부터 아침 독서활동 및 1인1역 활동 점검 등 각종 현황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이를 자동으로 통계화 할 수 있어 한층 효율적인 학급 관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리반T셀파에서 2024년도 학급을 개설하고 올해의 학급경영 계획을 ‘학급조사표’를 통해 세워보고 이를 등록한 모습을 캡쳐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총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3월20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황 T셀파사업본부 부문장은 “우리반T셀파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수업을 준비하는 선생님들의 업무를 경감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학급경영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학급경영도구”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반T셀파의 학급조사표를 직접 경험하고 이를 토대로 올 한해 학급경영계획을 한층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