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모니모 특화 '모니모A 카드' 출시
삼성카드, 모니모 특화 '모니모A 카드' 출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2.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모 로그인 일수 따라 리워드 혜택 커져
(사진=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 금융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모니모를 이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소비자가 모니모를 자주 방문할수록 체감하는 혜택이 커지도록 만들었다.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로 전환되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며, 한 달 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니모A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주며,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이러한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하면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행과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대상 업종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모니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모니모A카드 혜택 대상 보험 결제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추가로,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하면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생활필수영역과 보험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모니모A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니모를 자주 이용하시는 소비자를 위해, 모으는 재미를 담은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며 “모니모A 카드 이용자가 모니모 이용을 통해 커지는 카드 혜택은 물론, 모니모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금융서비스와 콘텐츠도 같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