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NFT, 새해 맞이 럭키 드로우 이벤트
업비트 NFT, 새해 맞이 럭키 드로우 이벤트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4.02.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북 에어, 아이폰 15 프로, 에어팟 맥스 등 경품 제공
(이미지=두나무)
(이미지=두나무)

두나무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대체불가능토큰(NFT)에서 '새해 맞이 럭키 드로우 NF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 NFT는 검증된 NFT만 거래되는 큐레이티드 마켓 플랫폼으로서 업비트 웹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벤트 경품은 △맥북 에어 15인치 △아이폰 15 프로 128GB △에어팟 맥스 등이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업비트 NFT' 채널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추가해 기프트코드를 받아야 한다.

이후 업비트 NFT에서 기프트코드를 입력하면, 1~5개 '럭키 드로우 응모권 NFT'(이하 응모권 NFT)를 얻을 수 있다. 응모권 NFT를 많이 보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 오는 13~15일 업비트 NFT에 접속해 응모권 NFT를 얻을 수도 있다. 로그인 후 이벤트 드롭스에서 '무료 선물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권 NFT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선물은 총 1만개로, 1인당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업비트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값진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업비트 NFT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신규 NFT 발매 및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