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진행 … 8일까지 최대 37% 할인
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진행 … 8일까지 최대 37%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가 8일까지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제공=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 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설 민생 안정과 국내 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수산물 할인 행사다. 

이번 설 특별전에서는 명태와 고등어, 오징어, 굴비 등 겨울철 대표 수산 품목 9개를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명절을 앞둔 만큼 선물세트와 제수용품 구성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더욱 줄이고자 했다.

이외에도 명절용 수산 선물세트는 3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컬리의 풀콜드체인과 샛별배송을 통해 배송된다. 선물세트 중 예약일 수령 상품을 선택하면 고객이 원하는 날에 지정일 발송도 가능하다. 

컬리 김명수 수산팀 팀장은 “해양수산부와의 협력을 통해 높은 설 물가 부담을 줄이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제철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컬리만의 배송 시스템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 그대로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