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현장결제 30% 캐시백 응모 이벤트
NH농협카드, 해외현장결제 30% 캐시백 응모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2.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인기 관광지 내 유니온페이 가맹점서 사용
(이미지=NH농협카드)
(이미지=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오는 29일까지 NH페이 ‘해외현장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온페이(UPI)가 탑재된 NH농협카드로 NH페이 해외현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30%를 캐시백해준다.

해외현장결제 서비스는 NH페이에 NH농협카드를 등록한 이용자가 실물카드 없이 QR코드만으로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간편한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유니온페이가 탑재된 NH농협카드를 NH페이에 카드를 등록한 뒤 해외현장결제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이후 해외 현지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해외현장결제를 이용하면 해외결제금액의 3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현장결제가 가능한 해외 현지 유니온페이 가맹점은 일본 도쿄돔, 홍콩 디즈니랜드, 태국 시암파라곤, 대만 타이베이101 등 한국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관광 명소가 다수 포함되어 있어 해외여행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해외 유명 관광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NH페인 해외현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