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뷰티 시장 본격 진출
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뷰티 시장 본격 진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쿠텐' 론칭…"뉴라덤 글로벌 시장 입지 확대"
뉴라덤 제품 라인업. [이미지=메디톡스]
뉴라덤 제품 라인업. [이미지=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자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라쿠텐 이치바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라덤은 메디톡스의 신경과학, 피부과학 분야 R&D(연구개발) 역량과 노하우가 집약된 핵심 원료 ‘엠바이옴(M.Biome)’을 기반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라쿠텐은 연간 5조6000엔(약 50조6268억원)규모로 거래되며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쇼핑 플랫폼이다. 라쿠텐은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일본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유통 채널로 알려져 있다.

메디톡스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코리아)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 시장에서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대폭 늘어나고 추세”라며 “일본 외 다른 해외 진출도 지속 추진해 뉴라덤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입지를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