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특가 이벤트
굽네몰,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특가 이벤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이 꽉찬 찰떡구이3종(토마토피자·불고기치즈·통모짜)’ 인기에 ‘씨앗호떡맛’ 제품 라인업 확장
굽네몰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추가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제공=굽네몰]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메뉴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속이 꽉찬 찰떡구이3종(토마토피자·불고기치즈·통모짜)’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이다.

굽네만의 오븐 기술로250도의 고온에서 노릇하게 구워 맛을 더했다.여기에 겨울철 대표간식 호떡에서 착안해 찰떡 속에 달콤한 꿀과 고소한 씨앗을 가득 넣은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이 탄생했다.

굽네몰은 찰떡구이 씨앗호떡맛 출시를 기념해 오늘(22일)부터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31일까지 ‘속이 꽉찬 찰떡구이4종(토마토피자·불고기치즈·통모짜·씨앗호떡) 4팩’을 8천 원의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찰떡구이 씨앗호떡맛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속이 꽉찬 찰떡구이 4종 4팩’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트렌드를 겨냥해 출시한 ‘속이 꽉찬 찰떡구이’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인 씨앗호떡맛을 추가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신제품들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