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상하농원, 설맞이 이벤트 '풍성'
매일 상하농원, 설맞이 이벤트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1.2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 청룡의 볼'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개
상하농원 설맞이 '청룡의 볼' 이벤트 이미지. [제공=매일홀딩스]
상하농원 설맞이 '청룡의 볼' 이벤트 이미지. [제공=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 계열의 6차산업 대표 모델 ‘상하농원’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설 연휴부터 3월 말까지 상하농원 곳곳에서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상하 청룡의 볼’ 스탬프 미션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션 수행 후 용볼 뽑기를 받아 소원 트리에 소원을 비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 설 연휴 동안에는 전통놀이, 제기왕대회, 윷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농원 곳곳에서 펼쳐친다. 농원을 돌아다니는 청룡을 찾아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달 24일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설 특집 갑진년 값진 상하농원 선물세트’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수제 햄&치즈 고급 세트부터 장수사과, 유기농 레드향, 군고구마 양갱 등 최대 2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지난 17일에는 건강한 식재료 사용을 강조하는 상하키친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와 만나 리뉴얼됐다. ‘상하키친x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고창 바지락과 주키니로 맛을 낸 봉골레 오일 파스타와 화덕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