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혼설은 주현영 명절 도시락으로
세븐일레븐, 혼설은 주현영 명절 도시락으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혼설족 위한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명절도시락을 선보였다. [제공=세븐일레븐]

설이나 추석 명절을 혼자 보내는 젊은 ‘혼명족’이 늘면서 명절 연휴기간 편의점 도시락 매출이 늘어나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모델 주현영을 앞세운 명절 도시락을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나홀로 금년 설 명절 연휴를 보내는 젊은 MZ 혼설족을 위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인 ‘청룡해만찬도시락’과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을 새로 출시했다.

‘청룡해만찬도시락’은 가정식 소불고기와 너비아니를 메인으로 명절에 많이 먹는 전과 나물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흑미밥에 소불고기, 너비아니와 함께 계란말이,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시금치무침 등 다양한 나물과 오미산적, 부추&김치전, 두부전을 함께 구성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명절에 즐기는 술안주용 도시락으로 ‘두부김치’를 즐길 수 있는 두부전과 김치제육을 포함해 해물부추전, 김치전, 도톰한 동그랑땡을 함께 구성해 연휴동안 막걸리나 소주와 함께 혼술하기 딱 알맞다.

세븐일레븐은 명절 도시락 2종 출시를 기념해 기 출시한 ‘사골떡만둣국’과 함께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혼설족, 혼추족의 명절 기간 도시락 구매가 계속 늘어가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명절 도시락과 간편식을 명절에 맞춰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