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설맞이 프로모션
"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설맞이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1.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이달 19~2월 12일까지 진행
정관장 설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청룡의 새해를 맞아 이달 19일부터 2월 12일까지 ‘힘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가족과 지인에게 새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황진단, 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홍삼정×마누카 시그니처 기획세트,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브리타임 필름, 상황버섯 달임액, 영지차가버섯 달임액, 장수율을 비롯한 신제품과 홍삼마누카, 홍삼진명,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행사 첫 10일간은 구매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 ‘에브리타임 필름’ 또는 ‘청과세트’를,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수율지’ 또는 ‘한우세트’ 상품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여러 이벤트와 행사카드 할인 등을 전개한다. 

KGC인삼공사 이상원 영업실장은 “새해가 되면 새마음 새출발의 염원을 담아 건강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소중한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